FANDOM

권민(님) 하민님. 폭스바겐 미니 (또는 민이)의 대표이사장. 중 2때 순수함을 잃어버렸다. 민이는 범조를 사랑하듯이 혐오한다. 이 사랑하듯이 혐오하는 것은 보면 이해가 된다. 마치 선생님이라는 자가 말안듯는 학생을 다루는 것과 같다. 그만큼 범조갓과 하민님의 클라스 차이는 어마어마하다.
김도훈(도그로) 9gag에서 보낸 스파이. 자신을 도피쉬라는 경멸의 호칭으로 부르는것을 자신만의 위대한 특권이라고 생각한다. 미국물을 좀 먹어서 한국인으로는 도저히 이해할수없는 병신멘탈을 지녔다. 또한 자신을 조이더마스터 라고 칭하는데 이뜻은 '마스터를 즐겨라..므흣..'이라는 뜻이다.
김비탈리(딸딸) 러시안 마피아. (마피아는 도타-베인글로리-를 좋아한다). 필요할땐 러시아인으로 변해버려 위기를 모면한다. 푸틴님에게 방사능홍차를 받을 수 잇으나.. 비탈리는 러시아의 스파이이고 귀여움으로 미국을 공격하고 있다....주로 탈리나 비탈으로 불리운다.
김영준 특유의 촐싹임으로 밝은'척'을 잘한다. 아주 타고난 새디스트인데 하필이면 류선재를 강간하는것을 즐긴다. 그의 신체구조는 강간에 아주 적합하다. 거대한 체구는 물론이요 어느 방향에서도 바지를 벗길수있는 긴 팔과 도망치는 자를 포획할 수있는 긴 다리 덕분에 류선재를 총 321회 잡아먹었다.
김지학(장인) 챌린저로 유명한 롤 장인. 성적과 공부는 반비례순이다. 특유의 딸근으로 무엇이든지 들수있다. 그래서 총 108가지 자세를 시연할 수 있다. 이 근육덕분에 김지학은 '공주처럼 안아들어주기'를 할수가 있는데. 한때 꽃밭에서 조선의 기생과 같이 노니었다고 전해진다.
김지호 김지학의 내면의 일부분. 딸생딸사. 순수해보인다.(본다는것...to see...그것은 카오스의 먼지처럼 헛된것 ...훗..-범조갓-). 그러나 우리반에서 가장 포르노를 사랑하는 자이기도 하다. 지학이가 겁을 먹으면 지호가 귀찮을때의 모습과 정확히 같아진다.
김찬중 게이로 의심됨. 하루 5딸. 태어날때부터 검다. 그는 유치원때 창문이 작다고 느겨 창문을 부수고 더많은 햇빛을 얻게 되었다. 그런다음에 벽에 몸을 단련시켜 더 큰 구멍을 내어 더 많은 광합성을 하였다. 그리고 나서 또다시 벽에 몸을 단련시켜 더 큰 구멍을 내어 더 많은 햇빛을 얻었다.
김택훈

무엇이든 맜잇어 보이는것을 좋아한다. 대학을 안갈거란다. 특이하게도 안쓰는 발의 근육이 찌며 살이 빠진다. 이로 백승범교수는 연구결과를 냈다. 그때부터 여자들이 체육활동을 싫어하개 되었다. 위키에 들어올때 아이피를 유풀햇는데 119.71.174.56이다.

류선재 태권도를 연마한 오셀롯. 특이하게도 마조히스트이다. 16센치라는 설이 있다. 그러나 미지의 숲에 가려져 그진실은 알수가 없다. 이자는 꿈이 배우인데 아마 신인배우가 거쳐야하는 포르노의 길에 혹한것이 아닐까 싶다. 그러나 뭐라할수없는게 포르노에 너무나 적합하다.
백승범 머릿결이 무심한듯 시크하게 찰랑이는 남자. 평소에는 잠재력을 잠재우고 조용히 있는다. 그 잠재력은 투시능력인데 승범이는 원하면 우리의 크기에 대해 통계를 낼수있다. 사실 우리가 모른것이 있는데 승범이가 수학시간에 제시한 통게자료의 일의자리의 숫자는 너희들의 길이이다.
손주완 모두들 형님이라고 부른다. 2-1반 공식 일진. 타카 스킨이 존재한다.-이는 일진만의 특권이다. 윤재준파를 격퇴한 이후 조용히 숨어지내고 있는데, 난 사실 이자가 나에게 돈을 달라고 할때 부터 알아봤다. 현재는 이병진이라는 경찰에게 쫒기고 있다. (사이버 추격전이다)
신준형 인간의 정신체계를 갖고 있지 않다. 어그로. 어머니를 두 번 갈아치웠다.(어머니 있는척 지리고). 정말 신기하게도 신준형이 아무리 어머님을 갈아치워도 어머니는 새로 돋아난다. 분명 어머님을 누구보다도 사랑한다는 증거이다....
신중민 아주 극명한 이중인격을 가지고 있다. 힘이 약하다. 공부를 잘하고 싶어도 못하는것이 현실이다. 라고 자책을 하지만 kmo준비생이고 수학 상반에서 모든 가우스 문제를 매우 극도로 창의적으로 풀어내는 능력이 잇다. 결국은 공부를 안하는 것이라는 결론이 나온다.
우현서

중2병을 일찍이도 지나보냈다. 그래서 마음씨가 아주 형 같다. 어릴적에 나에게 시전한 엑스를 게속 말해보라는 드립이 떠오른다. 덕분에 이런 어린 사춘기 때문에 현재는 매우 의젓하고 착하고 존경스럽다. 엑스 엑스

엑스엑스 엑 스엑스 엑 섹스.......

이학주 한껏 술에 취한 조선의 기생. 유일한 소프라노. 거구가 귀엽다 신기하다. 그 누구라도 싫어할 수없는 외모와 목소리를 지녔는데, 더불어서 '거지였다가 갑부가 되서 기분이 좋은데다 와인기가 좀 올라운 귀부인' 스러운 성격을 지니고 있다. 부럽게도 절대 찐따가 될수없는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이희찬 온건 좌익이자 현존 학생중 가장 화려한 스펙을 가지고 있다. 현재 법인 운영, 책 출판 등의 화려한 전적을 가지고 있다. 현재는 방학마다 해외여행을 하여 40개국을 방문하면서 나대는 중... 대전 문화예술의전당에서 클라리넷을 연주한 적 있다. 저서로는 소설 드레고니아(영어출판)가 있다. 현재는 집에 현대사/정치사 관련 책을 쌓아가면서 정신승리하거나 말 바꾸는 정치인들은 신나게 까는 중이다.
조범조 중2병."별이 우주를 향해 가는것과 같다"라는 말을 남겻다. 리더쉽 캠프에서 자신과 강사를 동기화시키는 엄청난 능력을 발휘했다. 결과적으로 강사는 졸지에 범조가 되었다. 범조는 또한 가장 가오를 잘 잡기도 하는데, 스파게티가 묻은듯한 체육복 상의에 무릎까지 내려오는 바지를 입고 주머니에 손을 찔러넣은채로 길을 걸으면 사람들 대부분이 겁에질려 도망간다. 마치 별이 우주를 향해 가는 것과 같다.
한상규 이학주와 삐까뜨는 거구. 죽빵 맞으면 사망이다. 꼬집히는게 더럽게 아프다. 이자도 또한 공돌스러운 외모에 갱스터 형님같은 성격으로 절대 찐따가 될 수없는 조건을 가졌다. 그의 죽빵이 상당히 간지나는데, 이 죽빵이 오셀롯의 태권도와 맞먹는다. 둘이 권투를 하면 멋있을 것 같다. 또한 이자는 방학숙제를 하지 않기로 유명한 자이다.
한재호 애니매이터라는 명분의 오타쿠이자 우리반 탑 "형님인격" 중 한명.매일 IS뭐시기랑 종말의 세라프라는 책을 가지고 다니는데. 하필 이게 IS라고 내가 보앗던 동인지...ASTRAL BOUT (INFINITE STRATATOS???)인가 하는 동인지를 생각나게 한다.. 또한 재호는 피코라는 남자애를 좋아하는데. 피코는 코코를 코코는 치코를 치코는 재호를 좋아한다. (재호는 피코 치코 코코의 쓰리섬에 동참하고 싶어한다)
홍석화 홍석천의 애인. 후장에다 카드마술을 시전할줄 안다. 흡사 트위스티드 페이트. 머리가 크기로 유명한데 머리가 큰만큼 잡스러운걸 많이 알고 있다. 그가 알려준 지식을 얼마전에 홍석천이 100대1에 나온적이 있다(사실 대부분의 의견은 홍석청과 홍석화와 같은 인물이라는것에 동의한다. 사실필자도 그리 생각한다. 아마 홍석천과 홍석화는 형석이와 형석이같은 것일 수도 있다)